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벨루가 만나러 가자!!! 롯데아쿠아리움~으로!!

방울이사랑 2014. 11. 19. 13:05

전 세계 바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다양한 테마존에서 만나는

해양생물들과의 특별한만남!!!!

하얀 고래~ 벨루가를 만나 볼수 있는

롯데 아쿠아리움 다녀왔답니다^^

 

롯데 아쿠아리움은~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벨루가 만나러 롯데월드몰로 GOGO~~

 

 

블링블링~~~

롯데 아쿠아리움으로 가기전에...만나는 왕관 조형물!!

 

 

 

 

왕관의 내부모습입니다.

 

 

 

 

롯데카드로 결재시 30%할인 됩니다.

 

 

 

 

롯데멤버스 포인트 3000점 차감 후 15.000원에도 이용할수 있는데요

이는 매월 5,15,25일에만 이용할수 있으며

본인만 가능합니다!!!(12월까지!!!)

전 롯데멤버스 포인트 차감 후... 이용했어요^^

 

 

 

 

 

 

아차차!!!

실내가 많이 더울것 같아서 외투는 보관함에 맡겼어요^^

보관함은 맞은편 롯데마트쪽에 위치해 있으며...

3시간 까지 보관할수 있다네요^^

 

 

 

 

 외투도 보관했으니....이제 본격적으로 롯데 아쿠아리움에서

신나게 놀아야쥐~~~ㅎㅎ

 

입구 들어서자 마자 '한국의 강'에서 산천어, 금강모치 등을..

열대의 강에서 피라냐, 몸에 커다란 반점이 있는 인디안나이프피쉬를 만나면서

와~~~하며 탄성을 지르며 봤답니다.

 

 

 

 

그리고 만나는 이곳!!!  아마존강!!

마치 아마존 강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의

커다란 터널~~~완전 최고랍니다!!!

 

물고기와 눈 마주치며...손가락 움직이니..따라 옵니다^^

정말???

 

 

 

 

 

 

 

 

눈처럼 새하얀 벨루가!!!

러시아어로 '하얗다'라는 뜻이라는데요

태어날때는 회색이지만 다 크면 하얀색으로 바뀝니다.

 

또한 벨루가는 다른 고래와 달리 등지느러미가 없어 얼음아래 부딪히지 않고

헤엄칠수 있으며

목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모래 속에 숨어 있는것을 좋아한답니다.

 

 

 

 

 

가까이서 이렇게 볼 수 있어서

아이들 체험학습 장소로 최고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저희 아이도 아쿠아리움 오는것을 참 좋아한답니다^^

 

올해만 벌써 세곳의 아쿠아리움을 방문했다지요^^

일산 아쿠아리움, 부산 아쿠아리움, 그리고 여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좋은 또 다른 이유!!!

직접 만져 보며... 잉어 먹이주기 체험도 할수 있어요^^

물론 무료랍니다^^

호기심 팡팡!! 먹이주는 즐거움 팡팡!!!

 

 

 

 

 

니모로 더 유명한 흰동가리!!!

언제봐도 넘넘 귀엽죠~~~ㅎㅎ

 

 

 

  

 

 

지하1층에서 관람하면서...

사람들이 물속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나길래~ 무지 궁금했었는데요 ㅋㅋ

 

이렇게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서 머리위로 지나는 해양생물들을 보는 재미~~~

넘 특별한 경험일것 같죠!!

 

 

 

 

 

 

가로 길이 25m의 어마어마한 크기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메인 수조!!

아쿠아리스트들이 먹이주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재네들 왜 안 도망가고 덤비는거지???

길들여진거여???

 

수조 앞에 앉아 가만히 보고 있으려면

고요한 바닷속에 들어 와 있는듯한 것이...

맘이 참으로 편안해짐을 느껴요^^

 

 

 

 

 

 

아이가 참 좋아하는 펭귄!!!

물속 헤엄치며 돌아다니는 펭귄들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전 펭귄만 보면 개그맨 심형래씨가 떠오른다지요 ㅋㅋ

 

아주 오래전 여고때 소풍을 kbs개그프로...보러 갔었는데요

심형래씨의 우스꽝 스러운 펭귄모습과 더더 재미있었던 개그에

아직도 기억이 새록새록하답니다

 

 

 

 

 

펭귄까지 보고 나온 기프트샵!!!

"엄마, 저 펭귄 사 주세요~~~???"

"..........."

 

 

 

 

 

펭귄 대신 야광 볼펜으로~~~ㅋㅋㅋ

오늘도 학교에서 열공하고 있을 큰아이것까지!!!!

 

넘넘 귀엽고 예쁜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만나 볼수 있고~

잉어 먹이주기 체험 등 색다른 경험도 할수 있으면서

바닷속 한가운데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의 추억이었습니다^^

 

 

 

 

2014년 11월 15일 토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