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2014 서울 빛초롱축제~

방울이사랑 2014. 11. 17. 11:31

2014 서울 빛초롱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일정은 오랜만에 올라 온 서울인 만큼

알차게 계획을 짰는데요~ㅎ(물론 저에게만 알차고 민재에겐 강행군 ㅋ)

 

롯데아쿠아리움 - 국립중앙박물관 - 서울빛초롱축제를 둘러 보는 일정이랍니다^^

아이에게 서울 올라오면서 롯데아쿠아리움과 국립중앙박물관은 간다고 얘기했지만

서울빛초롱축제는 얘기 안하고 갑자기 간다고 했더니만;;; 입이 피노키오 코만큼 나왔어요^^

 

천안으로 내려오는 기차를 7시 이후로 예매를 한지라... 시간도 남고 해서

겸사겸사 들르는 중이었는데;;;

시청광장에선 김장김치축제도 하고 청계광장에선 또 다른 행사들이 많고

서울빛초롱축제를 보러 나온 서울시민들의 엄청난 인파 ㅠㅠㅠ

 

전 빛이 들어오거나 말거나... 그냥 시간이 조금 남아서 들러 본 것이었는데

오후5시게 점등이 된다고 진행요원들이 입장을 막고 있었던지라 ㅠㅠㅠ

몇분을 줄서서 뒤에서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고;;;

 

청계광장 밑으로 내려가서도 넘치는 인파에;;; 제대로 관람하지 못하고

추운 날씨에 그냥 중간에 나왔답니다^^

 

 

 

서울빛초롱축제~ 2009년부터 2013년까지 1천만명이 관람한 서울의 대표 축제인데요

수 만개의 등불이 청계천을 빛으로 수 놓으며 서울의 밤을 밝히는 서울의 대표 겨울 축제랍니다.

 

2014 서울빛초롱축제

일시: 2014년 11월7일(금) ~ 11월 23일(일)

장소: 청계광장~ 수표교 (1.2km)까지

축제시간은 오후5시부터 밤11시까지랍니다.

 

 

 

2014 서울빛초롱축제는 '서울의 빛나는 세계유산'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4가지 테마로 진행된답니다.

 

앞서 말했듯이... 전 넘치는 인파 + 아이의 짜증에 테마1과 테마2 까지만 보고 나왔네요^^

테마 1은 서울의 세계유산등, 테마2는 지자체 및 해외 초청등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가시는 분들... 주말은 되도록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중간중간 서 있는 진행요원들이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하여

사진 찍는것도 제재하기 하고 많은 인파에 그냥 쓸려가는 느낌이거든요^^

 

아님... 다리 위에서 보시는 방법도 좋을것 같아요^^

 

 

 

 

 

 

 

 

 

 

 

 

 

 

 

 

 

 

 겨울이 오기전에.... 중학생이 되기전에...

많은 것들을 보여주고 경험하게 해 주고 싶은 내 맘도 모른채 ㅠㅠㅠ

미리 알려주지 않았다고 입만 쭈욱~ 내민 딸아이 ㅋㅋ때문에

전체를 다 보지 못하고 중간에 나와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담주에 만나는 동생과 함께 다시 오자고 하면?

동생은 올려나 몰라~~~~ㅋㅋㅋㅋㅋ

 

2014년 11월 15일 토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