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카드'로 버거 구입시 음료 무료로 이용하기

방울이사랑 2015. 4. 4. 17:49

 

 

 

 

맥도날드의 멤버쉽카드가 없어져서 조금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카드가 새로 나왔네요.

행복의 나라 카드는 버거[머핀]를 단품으로 구입시

무료로 음료 1잔을 이용할수 있는 카드인데요.

세트구매시 잘 먹지 않는 감자튀김을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매번 구입해 먹었었는데

이젠 그럴필요 없어서 넘 좋네요^^

 

행복의 나라 카드는 본인만 이용가능하며

버거나 머핀 하나 구입시 마다 1일 무제한으로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음료 리필이 아니에요~!!)

 

카드 한 장이면 음료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카드.

혜택: 버거 또는 머핀 단품 구매시 행복의 나라 음료 1잔 무료.

카드 가격: 1900원

무제한 이용기간: 3월 25일~ 4월 30일까지.

선택음료: 탄산음료M, 아이스커피M,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S

 

 

 

 

 

 

민재랑 둘이서만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밥은 없구;;;

잘됐구나~! 싶어 들른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카드를 이용해서 전 빅맥을~ 주문하고

딸아이는 후렌치 후라이를 꼬옥 먹어야 한다고 해서 빅맥세트를 주문했어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 빅맥~!!

(사실 양이 많은지라 거의 빅맥을 안 먹는데

오늘은 점심을 굶었더니... 넘넘 배고파서 빅맥을 구매했어요^^)

 

세트 가격이나 버거+콜라의 가격이 별반 차이가 없는지라

매번 세트로 구매하고 후렌치 후라이는 남아서 항상 버리곤 했었는데.....

 

이렇게 행복의 나라 카드 이용해서 버거 구입시 음료무료로 이용하니까

넘넘 좋네요~^^

카드가격이 1900원이기는 하나 원래 탄산음료도 1500원? 정도 하니까

두번 구매해 먹으면 이익~~~!!!

다만 본인만 가능하다는 단점이 ㅠㅠㅠ

앞으로 4월 30일까지 이용할수 있으니까

그동안 많이많이 이용해줘야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