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매월 11일은 서브웨이 1+1 (점포별 차이있어요)

방울이사랑 2015. 5. 11. 23:30

 

 

 

서브웨이 천안쌍용점.

저희집에서 가까운지라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포스팅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ㅋ

 

뭔가를 먹으면서 사진을 찍는것은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닌지라

매번 먹기에 급급하다는 ~~~ㅋㅋ

 

그렇지만 오늘은 포장을 해서 집에서 먹는지라~

가게 외부의 사진만 소심하게 찍어 봅니다 ㅋㅋ

 

 

 

 

 

오늘은 11일.

바로 저희 동네 서브웨이는 오늘 1+1데이라네요.

그동안에도 1+1데이 행사를 했었는지는 모르겠어요.

 

서브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니... 이벤트 내용이 없는것으로 봐서는

매장마다 다른것 같으니..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요^^

 

 

 

 

 

매번 왔었음에도 오늘처럼 대기시간이 길었던 적은 처음 ㅠㅠ

노을때문에 비도 오는데;;;

자그만치 40여분이나 줄서서 구매했네요 ㅠㅠ

1+1데이라고 젊은친구들이 어찌나 많이와서 줄서 있던지 ㅠㅠ

빵도 대부분 품절ㅠㅠ

 

 

 

 

 

1+1데이는 동일품목에 한해서만 가능한지라

저희집 작은아이가 좋아하는 '치킨데리야끼'로 주문했어요^^

 

서브웨이 주문은 일반 페스트푸드점하고 약간 다른데요

1번. 빵 주문하면서 메뉴 선택(빵은 당근 구워달라고 하세요^^)

빵도 15cm, 30cm등 정해야 됩니다.

보통 1인분은 15cm에요.

2번. 야채 선택~ 좋아하는건 더 넣어달라고 해도 되고

당연히 싫은건 빼 달라고 해도 되요.

3번. 소스선택~(전 매번 추천소스로 ㅋㅋ기억을 못한다는 ㅠㅠ)

4번. 계산하면서 세트하면 음료와 쿠키 or 과자 중 선택하면 된답니다.

그외에 아보카도나 치즈, 햄등 추가시는 추가요금 플러스되요.

 

 

 

 

 

 

ㅠㅠ 소스 이름을 또 까멋었다는 ㅠㅠ

추천소스에 매콤한게 땡겨서 칠리소스도 뿌려 달라고 했었는데 ....

 

 

 

 

 

그런데...매워도 너무 맵다는 ㅠㅠ

칠리소스 처음으로 뿌려 봤더니만 진짜루 맵네요 ㅠㅠ

입니 넘넘 얼얼해요 ㅋㅋ

다음부터는 칠리소스는 NONO~~!!

 

서브웨이 샌드위치 하나먹으면 정말 배가 빵빵해서

아이들이랑 종종 주문해 먹는데요

이렇게 하나 가격에 두개를 먹으니...

웬지 모르게 기분이 좋다는~~~~ㅎㅎ

아~~ 대머리 되면 안되는데 ㅋㅋ

담달 11일에도 꼭꼭 가야지~~

물론 그전에도 몇번은 더 가겠지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