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단품 구매시 콜라 라지사이즈 무료증정!!

방울이사랑 2015. 5. 21. 00:30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봉사활동 후 이동한 종로.

햄버거 먹으면서 2층의 창가에 앉아 연등행렬을 보고 싶은 내 계획은 물건너 갔다는 ㅠㅠ

맥도날드 부터 롯데리아도 버거킹도 모두모두 창가의 자리는 꽉꽉!! 찼네요 ㅠ

하는수 없이 그냥 남아 있는 자리에서 먹기로 했는데요

평소 제가 좋아하는 버거는 버거킹인데

우리집 앞에는 버거킹이 없다는 ㅠㅠ

 

물론 몇 정거장 차를 가지고 나가면 되지만

그렇다고 집앞의 패스트푸드점을 놔두고

일부러 멀리 나가기는 싫죠~ㅋ

 

그래서 외부에 나오면 거의 버거킹을 찾게 되는데요

다행히 종로에도 버거킹이 있다는 ㅋㅋ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메뉴인 '쾨트로치즈와퍼'

7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단품 구매시 콜라 라지사이즈가 무료로 증정된다고 해요.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의 4종의 고소한 치즈와

직화로 구운 순쇠고기 패티 위에~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랍니다.

 

 

 

 

 

콰트로치즈와퍼가 출시되기 전에는 불고기와퍼를 종종 먹었었는데

이젠 주로 콰트로치즈와퍼만 먹는데요

어찌나 크기가 큰지....매번 빵을 조금은 남겨야만 해요 ㅋ

 

민재는 치킨을 좋아하는지라 치킨크리스피버거를 주문했는데

배고프다고 사진 찍는 시간도 못 기다린디고 혼자서 먼저 먹고 있구요 ㅋㅋㅋ

 

 

 

 

 

쇠고기패티가 너무 까맣게 나왔네요 ㅠ

 

먹으면 먹을수록 끌리는 콰트로치즈와퍼.

단품 구매시 라지콜라 주는 행사는 5월 31일까지이나

해당 제외 매장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또한 1인 5개까지만 구매가능한점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