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맥도날드 미니언즈 해피밀 스페셜세트 2차 득템!!

방울이사랑 2015. 8. 10. 00:36

 

 

 

 

맥도날드 해피밀세트...

어린이를 위한 제품인 줄 알았는데 어느 순간

피규어 수집가들에게 인기가 더 많아진 토이들.

 

1차때도 대박치더니만...2차때는 더 대박이었다.

주말이고 방학이라서인지 모르겠지만

3시부터 판매 들어간다고 해서 갔더니만

내가 거의 80~90번대 초반 ㅠㅠ

5분만 늦었어도 구매하지 못했을뻔....

(물론 2시 15분정도의 상황이었슴)

 

1인 한세트만 판매하는지라 딸아이랑 같이 가서 구매 ㅋㅋ

 

 

 

 

 

 

맥도날드~ 완전 미니언스로 도배해 놨군요 ㅋ

너무나 귀여운 미니언즈들...

 

여기는 맥도날드 입구쪽이고 뒷문쪽으로 줄이 ㅠㅠㅠㅠ

오후 3시부터 판매인지라 40여분을 기다리고;;;

판매가 시작되었어도 제품을 받기전까지 또 40여분을 줄서서 기다려야했어요

그것도 이 무더운 땡볕에서 ㅠㅠ

 

 

 

 

 

반갑다!!!

미니언즈 해피밀 스페셜세트.

 

 

 

 

 

미니언즈 해피밀스페셜 세트를 구매하면

해피밀메뉴 교환권 4장도 같이 줍니다.

물론 교환권으로 해피밀 교환시 장난감은 제외구요 ㅋ

오늘 미리 5개를 몽땅 받아왔으니까요 ㅋ

 

 

 

 

 

귀여운 미니언즈들....

너희들을 갖기위해서 고생고생을 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조금 놀랬어요

 

 

 

 

 

 

한세트만 개봉을 해서 모아 놓고 찍어 봤어요~~~

1차때의 미니언즈 보다 이번 2차 미니언즈들이 더 귀여운것 같아요^^

 

왼쪽부터 용암쏘는 케빈,행진하는 병사 미니언, 수다떠는 밥,

경비 미니언, 기타치는 스튜어트.

이렇게 5개가 한세트랍니다.

 

 

 

 

 

용암쏘는 케빈은 용암에 빨간불이 들어오기도 하고.

 

 

 

 

 

경비 미니언은 태엽을 감아주면 걸어다니고~

 

 

 

 

 

행진하는 병사 미니언은 머리위를 누르면 눈동자와 양팔이 움직입니다. ㅋㅋ

진짜루 귀여워요 ㅋㅋㅋㅋ

 

 

 

 

 

기타치는 스튜어트는 기타치며 노래부르는 소리나고 ㅋㅋ

 

 

 

 

 

수다떠는 밥은 옷의 파란버튼 누르면 시끄럽게 떠드는 소리가 ㅋㅋㅋㅋ

 

 

 

 

 

아이들 장난감이라고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오밀조밀 잘 만들어서

기대이상으로 마음에 드네요 ㅋㅋ

 

너무나 귀여운 미니언즈들 ....

기다리느냐구 고생은 했지만 어렵게 얻은 만큼 보람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