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이벤트 당첨] 서울랜드 로그인하고 댓글달기~!!

방울이사랑 2015. 8. 13. 20:39

 

 

두딸아이들 어렸을때는 연간회원권 구입해서 한달에 한번도 가고~

두번도 가던 서울랜드.

그런데 천안으로 이사오고 큰아이가 고등학생이 되고 나서는

서울랜드 가본적이 없는듯 ㅠㅠㅠ

 

내가 놀이기구만 잘 타도 민재랑 둘이서 갈텐데....

119 옆에 대기시켜 놓지 않으면 안탄다고 하는 저~~ㅋㅋ

무서워서 놀이기구를 못 탄다는 ㅠㅠ

그러니 민재는 당연히 못 간다는 ㅠㅠ

 

남푠님은 줄서고 사람많은데는 절대 사절이니 ㅠㅠ

(그보단 골ㄹㄹㄹㄹㄹ프??)

 

 

 

 

 

엊그제 온 메일을 열러 보는데.....

오잉??? 댓글 이벤트~~~

8월7일은 휴가중이었기에....못 했고

13일은 꼬옥 하리라 다짐 + 다짐을 하며 알람 맞춰놓고

큰아이 유정이랑 둘이서 대기^^

 

 

 

 

 

댓글에 우리땅 독도 체험전이라고 쓰기만 하면 되는데....

선착 100명 뿐이니....

이걸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있었더니

큰아이가 미리 써놓고 시간되면 '등록'버튼 누르라네요^^

 

오~~ 그런 방법이???

난 한글에 써놓고 붙여넣기하려 했더니만 ㅋㅋ

 

 

 

 

 

딸아이의 말을 듣고 미리 댓글 쓰는 빈칸에 써 놓고 있다가

네이버시계와 컴퓨터시계를 가동시키고....

큰아이랑 둘이서 "눌러"하면서 등록했더니만

 

전 78번째, 큰아이는 81번째~~~~

둘이 무난히 선착순100명에 들었다지요~~~ㅎㅎㅎㅎㅎㅎㅎ

 

 

 

 

8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한 빅5권을 준다니~~~~

두딸아이랑 서울랜드 한번 가야겠어요^^

 

이번주는 약속이 정해져 있고

아마도 다음주에 가야하나 봅니다^^

우잉~~ 쒼나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