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엑소를 너무나 좋아하는 딸아이^^

방울이사랑 2015. 8. 16. 23:55

 

 

 

 

아이돌 그룹 엑소를 너무나 좋아하는 딸래미.

한국잡월드 갔다가 오는 길....잡월드 앞에 있는 시설앞에

백현이라고 써 있더만

그걸 보고 "와~~백현이닷!!"하면서 사진 찍네요^^

 

 

 

 

 

백현이라는 이름만 봐도 좋은지 ㅋㅋㅋ

친구들한테 또 자랑하겠죠~ㅎ

"야~~~ 나 백현이 봤다"하면서 말이죠 ㅋ

친구들의 아우성이 벌써부터 들리는듯 합니다 ㅋㅋㅋㅋ

 

 

 

 

 

집에오자마자 언니한테도 "언니, 나 백현이 봤어"하면서 보여주고~ㅎ

그 다음은 말 안해도 알겠죠~~^^

완전 개무시 당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우리 딸램~ 어쩌면 좋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