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과천] 환상의 나라~ 서울랜드 무료입장하는 법

방울이사랑 2015. 8. 23. 22:44

 

 

 

 

지난주 서울랜드 댓글 이벤트 당첨으로 획득한 빅5권 사용하기위해

오랜만에 두딸아이들 데리고 서울랜드 다녀왔어요^^

서울에 살때도 놀이공원을 이렇게 일찍 간적이 없었는데

ㅎㅎ천안으로 이사와서 참 많이 부지런해졌어요^^

서울랜드를 아침 일찍 갔으니 말이에요 ㅋ

일찍 갔었기에 대기하지 않고 바로바로 놀이기구를 이용했기에

빅5권을 사용하는데

너무나 일찍 끝나 버려 조금은 아쉬웠던 하루였어요 ㅠㅠ

 

 

 

나들이 날짜: 2015년 8월 22일 토요일

 

 

 

 

 

서울랜드 분수 가동되기전에 도착했다니???

 

 

 

 

 

코끼리열차 탑승권 보니 10시 12분 ㅋㅋㅋㅋ

진짜루 일찍 왔네요^^

 

 

두딸아이들은 댓글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빅5권을 사용하고

 전 서울랜드 무료입장되는 카드가 있는지라~ㅎ

무료입장으로 들어 갑니다^^

자유이용권을 구입해도 탈수 있는 놀이기구가 없는지라 ㅠㅠ

(범퍼카나 피터펜정도만 타죠 ㅋ)

 

서울랜드 무료입장되는 카드가 있느지 저도 오늘 처음으로 알아서 이용해 봤는데요

저처럼 놀이기구 못 타는 사람들은 자유이용권 구입하지 않고

무료입장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무료입장되는 카드는 BC카드계열인것 같아요.

다만 실적이 필요한 점 체크하시고요~ㅎ

 

↓↓↓↓↓↓↓↓요기서 확인하세요~~

http://www.seoulland.co.kr/plan/card.asp

 

 

 

 

 

 

 

큰아이랑 다니면 대부분 큰아이 사진만 찍게 되요^^

아무래도 자주 같이 못 다니고;;; 사진찍자!!하면

큰아이가 먼저 쪼르르~~~~포즈를 취하거든요 ㅋ

 

 

 

 

 

두딸아이들이 매번 이용했던 달나라열차를 맨처음 탔어요^^

 

 

 

 

 

 

은하열차 888도 타구요~ㅎ

 

 

 

 

 

 

블랙홀2000은 처음으로 타보는데요....

너무 무서워보이기에...매번 민재를 말려야 했는데

오늘만큼은 과감히 콜해주었더니만~ㅎ

 

 

 

 

 

 

두딸아이들 너무 재밌다고 또 한번 탄다고 하는걸....간신히 말렸어요 ㅋ

3개의 놀이기구가 전부 열차종류인지라;;;

다른 놀이기구를 타라고 했더니만........

 

 

 

 

 

두딸아이들이 이걸 탄다고 합니다 ㅠㅠㅠ

저걸 어찌 타려고 겁도 없이 덤비는지 ㅋㅋㅋ

 

 

 

 

 

 

강심장인 두딸아이.

너무너무 재밌다고~ 또 타고 싶다고????

 

 

 

 

 

딸아이들 월드컵 타는 동안 전 뿌까나 사진 찍었어요 ㅋㅋ

 

 

 

 

 

빅5권이 입장 포함인지라 놀이기구는 4개만 이용할 수 있어서

아침 일찍 온 두딸아이들이 4개의 놀이기구를 탔어도 12시가 채 안된 시간.

 

다른 놀이기구 더 탈려면 타라고 해도 싫다고 하네요.

큰아이 화상영어수업이 있는지라

수업준비 해야 해서 일찍 가자고 합니다 ㅋ

 

 

 

 

 

한바퀴 돌아~ 집으로 오는 길.

세계의 광장 지구별무대에서 물총싸움이 한창이네요 ㅋㅋㅋㅋ

 

 

 

 

 

 

물총 싸움하는 꼬마친구들이 어찌나 즐거워 보이던지요~~~

바라보는 제가 더 즐겁더라구요 ㅋ

 

 

 

 

 

두딸아이들도 재밌게 바라보구요~~~ㅋㅋ

 

 

 

 

 

"서울랜드 와서 이렇게 일찍 나가다니...."

"서울랜드 와서 점심도 안 먹고 가다니..."

"서울랜드 와서 10.000원도 안쓰고 가다니..."

"서울랜드 와서 오징어랑 젤리도 안먹고 가다니..."

두딸아이들 서울랜드 나오면서 한마디씩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