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황화코스모스

방울이사랑 2015. 9. 10. 00:11

 

 

 

 

아침저녁으로 신선한 가을바람이 코끝을 간지럽히는 요즘.

(덕분에 환절기 비염으로 재채기하느냐구 바쁜 저 ㅋㅋ)

황금빛으로 물든 코스모스 군락지~ 올림픽공원 들꽃마루의 황화코스모스 사진이

이웃님들 블로그를 장식하는데요

 

매일 블로그 눈팅만 하다 오랜만에 시간내어 저도 잠시 들러 봤어요^^

 

 

 

나들이 날짜: 2015년 9월9일 수요일.

 

 

 

 

 

 

평일 낮임에도 불구하고 어찌나 많은 젊은친구들이 나와있던지

깜짝 놀랬어요.

코스모스 중간에 십자로 길이 나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 볼 엄두가 나질않고

그에 못지 않게 벌들이 어찌나 많은지;;  무서움 많은 저는

주변으로만 어슬렁거리며 황금빛 유혹에 빠져들었답니다 ㅋㅋ

 

 

 

 

 

 

올림픽공원 내 들꽃마루에 만개한 황화코스모스.

덥다덥다한게 엊그제인데... 오느새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네요~

 

 

 

 

 

 

노오란 황금빛 물결이 장관을 이룹니다^^

 

 

 

 

 

 

오전에 일찍 가서 찍어야 하는데...오후쯤 갔더니 해가 반사되어

파란가을 하늘을 담을 수 없어서 많이 속상했어요 ㅠ

여기오기전에 강풀만화거리를 들렀다 왔더니만;;;

순서를 바꿔서 와야 했음을 뼈져리게 후회했어요 ㅠㅠ

 

 

 

 

 

 

이렇게 일찍 핀 아이들은 꽃이 졌지만

그래도 앞으로 이주정도는 예쁘게 피어있을것 같아요^^

 

 

 

 

 

 

 

혼자서 만보걷기 겸하는 출사지만

딸아이가 없으면 혼자서 넘넘 밋밋하게 풍경사진만 찍게 돼요 ㅠ

흫이 안나요 ㅠㅠ

 

 

 

 

 

 

 

올림픽공원 9경중 8경인 들꽃마루~

원두막과 계절마다 다양한 들꽃을 볼수 있는곳인데요

담엔 양귀비가 피어 있을때쯤 방문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