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너무나 재밌게 본 아이언맨3

방울이사랑 2013. 5. 3. 00:17


 2013-05-02 목요일

롯데시네마 청량리




롯데시네마 소멸예정 포인트가 있어서..

민재랑 둘이서 평일에 보고 싶었던 아이언맨3 보고 왔어요~ㅎㅎ

 

민재는 이런 액션 종류의 영화보다는 ..

니모 같은 애니메이션을 더 많이 선호하지만;;; 제가 넘 보고 싶어서~

먹는것으로 또 꼬셨어요~ㅋㅋ

먹는거에 약한 민재~ㅎ 먹는거에 비해서 살이 안찌는것도 신기하공 ㅋㅋ

결국엔 새우버거 사주기로 하고 같이 롯데시네마 청량리에 갔어요^^






오늘 기사에서도 우리나라의 아이언맨3 흥행돌풍이 넘 무섭다고 하더니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정도로~

넘 재미있었네요^^

 

1, 2편과 작년 어벤져스를 민재는 안봐서;;;

무슨 내용인지 이해 못하면 어쩌나 걱정했더니만...

음... 재밌게 잘 봐서 다행입니다^^

 

간혹 액션의 특성상 소리가 넘 클때마다 ㅠㅠ

귀 막고 보는 민재를 보니...조금은 안타깝더군요 ㅠㅠ

 

시험이 끝나면 유정이랑 한번 더 봐야 되나봐요~

액션 영화 좋아하는 유정이가 보면 넘 좋아할것 같아서요^^

빨리 유정이 시험 끝나는 다음주 수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