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에버랜드 로스트밸리

방울이사랑 2013. 4. 29. 21:53



2013-04-28 일요일


5월 6일부터 8일까지 중간고사를 치르는 큰아이.

주말에 민재랑 집에 있으면 공부 방해된다고 외출하고 최대한 늦게

들어오라네요 ㅠㅠ


민재란 무얼할까 고민하다 간 에버랜드.

런닝맨 촬영지로 이름을 날린

에버랜드의 새로운 시설 로스트밸리가 4월 20일에 개장했지요!

그래서인지 날씨가 좋아서인지 에버랜즈 미어 터졌답니다.


일요일 9시30분 개장인데 제가 도착한 9시 50분쯤엔

입구에서부터 사람들이 장난 아니게 많았어요


민재 손 꼭 잡고 입구에서 부터 로스트밸리까지 뛰어갔더니만

대기줄이 상상을 초월ㅠㅠ

진행요원이 5시간 기다려야 한다네요ㅠㅠ

 






처음엔 5시간을 줄서서 대기하는 줄 알았더니만

로스트밸리 입구에서 해당 시간에 입장 할 수 있는 대기표를 인원수에 맞춰 배부하네요~


아하~~~다른곳에서 놀다가 시간되면 다시 와야겠어요 ㅋㅋ


이제 다시 민재 손 잡고 뜁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놀이기구인 아마존익스프레스를 타기 위해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