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공감100%~~ 영화'나의 사랑 나의 신부'보고 왔어요^^

방울이사랑 2014. 10. 12. 23:30

 

 

고등학생인 큰아이의 생일인 오늘.

아이의 2학기 중간고사가 지난주 금요일부터 이번주 화요일까지.

ㅠㅠ 생일날 아침에 미역국도 못 먹고...학교 가서 공부하고 있네요 .

저녁엔 아이가 좋아하는 놀부보쌈이라도 배달해 먹어야 겠다 생각하고

오전... 민재랑 둘이서 영화 한편 보고 왔네요^^

 

맘 같아서는 '드라큘라' 보고 싶었으나....민재가 무서워해서리 ㅠㅠㅠㅠ

 

 

 

 

영화에 대한 정보 없이 그냥 예매하고 갔드만....

90년대 박중훈, 고 최진실 주연의 나의사랑 나의신부를 리메이크 한 작품이라네요.

다행이네요~~~ㅎ

그 당시에 못 봤던 영화인데...말이죠^^

" 결혼하면 행복 할 줄 알았다!!!!"

4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과 미영.

결혼하면 행복 할줄 알았던 환상도 잠시!!!

 

도대체 말이 안 통하는 철부지 남편 영민과

사사건건 잔소리만 하는 아내 미영.

 

사소한 오해와 마찰들이 생기고~

결혼 한 사람도, 안 한 사람들도

모두가 공감할수 있는 리얼스토리에

달달하고~ 가슴 찡한 감동이 밀려옵니다^^

 

영화가 15세이상 관람가인것을...

초반 신혼의 애정씬들이 작은아이랑 보기에는 쪼매 민망?

아이가 이해는 했을까???

 

 

남과 여의 심리를 잘 보여주는 영화이기에~

지금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커플들과

위기의 부부들이 함께 보면 좋을것 같아요^^

 

여자에게 첫사랑이란 지금 사랑하는 사람의 첫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전 이말보다는....

혼자라서 외로운게 아니야.. 같이 있어도 외로운 법이 있는거야...라는 말이

더욱~ 공감이 갑니다^^

 

가을이라고 ... 나 가을타는가 부다 ㅋㅋㅋㅋ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에게 하고 싶은말....

아내들이 더이상 큰아들 하나 입양했다고 생각하게 하지 맙시다!!!!

 

 

 

2014년 10월 12일 일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