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부여롯데리조트에서 즐기는 2박3일 부여여행!!

방울이사랑 2014. 7. 20. 23:00

2014년 7월 20일~ 22일까지

 

큰아이의 일주일간의 여름방학~중에서 2박3일을 부여롯데리조트에서

즐기기로 하고 부여로 gogo~~~^^

 

부여는 아이들 어렸을적에 한번 와봤었던 곳인데요...

(물론 아이들은 학교에서 체험학습의 일정으로 몇번씩 와본곳이지만요 ㅋㅋ)

남편이 시간이 안되는 관계로 세모녀만 왔답니다^^

세모녀가 처음으로 하는 외박~~ㅋㅋ넘넘 기대됩니다^^

 

 

 

 

백제시대의 대표 유물인 산수문전에서 모티브를 얻어 유선형으로 설계.

12가지 전통 색채를 가미한 루버디자인으로 전통미를 살린 독특한 건물의 부여 롯데 리조트.

그 아름다움에 반하게 되네요^^

 

 

 

 

 

한옥과 현대식 건물의 두 양식이 잘 어우러져 넘넘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함이 느껴지네요^^

 

 

 

 

낮에 보는 모습도 예쁘지만 밤에 보는 모습은 가히 환상적입니다.

넘넘 예쁜 모습에 야경찍으러 일부러 오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부여롯데리조트~ 객실은 호텔형과 콘도형의 두가지 타입이 있으나..

저희 가족은 사발면이라도 먹고자~ 콘도형으로 선택^^

저희가 묵을 객실은 648호^^

 

부여롯데리조트 입실은 오후3시부터~

퇴실은 오전 11시 까지.

(추가는 30분당 5,000원 ㅋㅋ) 

 

 

 

콘도 객실에서 바라 본 롯데아울렛~

주말인지라 주차장이 가득가득 만차^^

큰아이가 "엄마, 사람들이 롯데아울렛에서 쇼핑하려고 여기 왔나봐요^^"

 

 

 

 

꼬맹이 민재는 오기전 부소산성이랑 정림사지, 궁남지를 들러들러 왔더니만

피곤해서 들어 오기가 무섭게 뻗었어요~~~ㅋㅋㅋ

 

 

다음부터는  콘도객실의 내부사진 투척~~~ㅎㅎ

 

 

 

 

 

 

 

2박3일 ... 두딸아이들이랑~ 간만에 힐링하고 돌아가야 할텐데...

넘넘 더워서~~~ㅋㅋㅋ

온김에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싶은 내맘과 다르게 딸아이들은 그냥 편하게 쉬고 싶어하는데...

과연 딸아이들의 소망은 어찌될것인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