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천안 - 테딘워터파크

방울이사랑 2014. 7. 5. 22:44

2014년 7월 5일 토요일

 

고등학생인 큰아이도 초등학생인 작은아이도 기말고사가 어제로 끝났답니다.
큰아이도 이번 기말고사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서 봤다고 하고~

초등학생인 작은아이도 10과목이나 보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보기엔 별로 공부도 안한것 같은데 넘넘 우수한 성적을 받아오고ㅋㅋ

그동안 기말고사 준비로 열공한 두아이들..
스트레스도 풀겸 더위도 식힐겸 오랜만에 워터파크에 다녀 왔답니다.
서울에선 오션월드나 케리비안베이 가서 놀았는데
여기 천안에선 가까운 테딘워터파크 놔두고 멀리 갈 필요 없겠죠~~ㅎㅎ

 

 

 

 

테딘워터파크~ 가족 중심형 패밀리 워터파크라는데요

처음으로 가보는지라 좀 설레이기도 하네요.

아이들보다 제가 더 좋아한답니다^^

 

 

 

 

오전 입장시에는 어마어마한 대기줄때문에;;; 사진을 찍지 못해서

오후 나오면서 찍어 봤는데요...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표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중앙의 모니터를 기준으로 왼쪽은 매표, 오른쪽은 코인 충전소랍니다.

 

 

 

 

코인 충전 띠지와 신발 옷장 락카키

코인 띠지는 선불로 충전해서 테딘워터파크내의 식음료점에서의 지불수단이 되겠어요.

 

 

 

 

구명조끼는 필수로 렌탈!!!

이용요금 4,000원에 보즘금 1,000원이에요. 

 

 

 

 

구멍조끼도 대여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놀아야겠죠~

물 만난 미꾸라지처럼요^^

 

 

 

 

실내는 대부분 유아나 어린친구들 데려온 가족들 차지~~ㅎㅎ
주말이라서인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사람들.
특히나 물놀이 하기에는 물이 많이 차가워서 
대부분의 어린친구들은 이곳에서 놀고 있더라구요^^

 

 

 

 

거대한 해일을 타고 있는 듯한 짜릿함에 한번! 블랙홀을 지나는 아찔함에 또 다시 놀라는
국내 최초 쓰나미 슬라이드...
엄청난 대기줄에... 저희가족은 pass!!!!

 

 

 

깜깜한 슬라이드 안에서 360도 회전하는 짜릿함을 느낄수 있는 옥토퍼스 레이서.
요것도 어마어마한 대기줄에 저희 가족은 또 pass!!!~~~ㅎㅎㅎㅎ

 

 

 

 

여기는 레저풀!!!!

 

 

 

 

물 맞는 재미가 있는 바이킹타워~

 

여기까지가 대략 실외존에 있는 시설들이면서 저희 가족이 한번도 이용하지 안은 시설들!!!

그럼 저희 가족은 뭐하면서 놀았냐구요~~~ㅎㅎㅎ

 

 

 

 

 

거대한 파도에 몸을 싣고~ 두둥실~두둥실~~~와일드 익스트림리버랍니다.
음... 유수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돼요.
저희 가족은 이곳에서 물만난 물고기처럼~
오전에도 오후에도 이곳에서 튜브타고 두둥실 떠다녔답니다^^
 
덕분에 다음날 양쪽 어깨가 아파서 ㅠㅠㅠ 고생중이었어요 ㅋㅋ

 

 

 

 

 

여기도 실외존 시설 가운데 하나인 토네이도풀...
사실 오션월드나 케리비안베이의 파도풀일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았다는 ㅠㅠㅠ
넘넘 약한 파도가 조금씩 출렁이는 듯한 느낌 ㅋㅋㅋ
 
아~~~ 오션월드 파도풀 무쟈게 즐기고 싶네요~~^^

 

 

 

 

 

테딘워터파크엔 황금탕, 체리탕, 레몬탕, 홍삼탕, 인삼탕, 와인탕, 호드탕 등
9가지 테마 탄산수 온천 스파가 있어서
피부미용을 위해~ 건강 휴식을 위해~ 튼튼 체력을 위해~
온 가족의 건강도 챙기면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수 있는데요
 
주말.. 물이 많이 차가워서인지... 모든 탕들이 꽉꽉차서..
호두탕 하나만 간신히 체험하고 돌아왔답니다.
따끈따끈한 온천수에 온몸을 담고 있으니... 피로가 쏴악 가시는 것이~
넘넘 기분 좋더라구요~~ㅎㅎ
 
맘 같아서는 하루 종일 있고 싶었는데...
큰아이가 콧등에 땀 난다고 나가자고 조르는 바람에 ㅋㅋㅋ

 

 

 

 

가족 중심형 패밀리 워터파크인 ~ 테딘워터파크.
규모는 크지 않으나... 하루 다양한 시설 이용하면서 즐기기에는 부족함이 없는데요
오 여름엔 이곳 테딘워터파크에서 놀아야 겠어요^^
 
특히나 집에서 차로 30여분 정도의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지라
더더 마음에 드는 곳이랍니다~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파도풀이 약간 제 취향이 아닌지라...
그 부분에서 마이너스 2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