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서울에니메이션센터~ 자두 만나고 왔어요^^

방울이사랑 2014. 7. 12. 19:30

2014년 7월 12일 토요일

 

 

예술의 전당에서 전시중인 '퓰리처상사진전'을 관람 한 후

명보아트홀에서 공연을 보기위해 이동 하던 중

약간의 시간이 남아서 무엇을 할까? 고민했어요.

이럴때 필요한건 블로거들의 도움!!!

오늘도 블로거들의 도움으로 서울에니메이션센터에 잠시 들르기로 했어요^^

 

 

 

 

초등6학년 아이와 40대의 엄마는 에니메이션을 참 좋아라하는 모녀사이인데요

그중에서 둘이 공통으로 좋아하는 에니메이션은 짱구와 자두라지요^^

하교 후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짱구보는것이니...

짱구의  부비부비를 넘넘 좋아하는 딸아이랍니다^^

 

 

 

 

 

 

서울에니메이션센터를 가는 길 중간중간 마다

이렇게 다양한 에니메이션 속의 주인공들을 만나 볼수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달려라 하늬'도 만나 볼수 있었지 뭐에요~ㅎ

고등학교 여름방학때 학교에서 자율학습을 하다가도

'달려라 하늬'를 보기위해서~ 자율학습 중간에 집에 갔었던 적도 있었어요 ㅋㅋ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는 '라바전'이 열리고 있는데요

라바의 케릭터 탄생과정이 담긴 다양한 자료들을 통해

애니메이션 제작과정을 이해할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죤이 있어서 아이들이 많이 체험하더라구요~ㅎ

저희는 연령대가 맞지 않아 통과 !!!!

 

 

 

 

 

 

 

 

라바의 인기를 실감한 하루였어요.

어린이 친구들이 정말로 많았었거든요^^

줄서서 사진 찍는데 어린이들 친구사이에 자기가 낄수 없다고

사진을 안 찍는다네요 ㅠㅠ

꼬맹이 친구들이 사진 찍고 나가는 사이 저만 얼른 찍어 봤어요^^

 

 

 

 

 

 

1층엔 만화도서관, 2층엔 애니메이션을 비디오로 볼수 있는곳~ 서울에니메이션센터

명동근처에서 휴식이 필요한 공간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마음 편한히 쉴수 있는 곳 ㅋㅋㅋㅋ

더욱이~ 좋아하는 에니메이션을 무료로 볼수도 있어요.

다만 어린이친구들이 많은지라 줄서서 기다려야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