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소소한 일상

[대전 맛집] 한우전문점 - 만두레

방울이사랑 2014. 5. 6. 16:02

2014년 5월 6일

 

 

긴긴 연휴동안 친정집에서 1박2일 효도하고~ㅎ

 대전으로 날라갑니다~

 

 

 

 

 

대전의 한우전문점 '만두레'

남편의 소개로 이곳에 왔는데요~ㅎ

(남편이 가끔 회사 회식하는 곳이라네요)

 

사실 세모녀는 한우보다는 소불고기, 소불고기 보다는 삼겹살을

더 좋아하는데요 ㅋ

남편이 한우 사 준다고 조르는 바람에....모듬 한우를 주문했어요

어린이날이라고 아이들에게 좋은 고기 먹여주고 싶은 남편이에요 ㅋ

 

 

 

 

 

 

저희 가족이 주문한 모둠세트에요

양이 많은것에 비해~ 가격은 무지 착해요^^

맛은 어떨지~~~~ㅎㅎ

 

 

 

 

 

 

기본 반찬들 사진 몇 장 찍어 봅니다.

아이들은 제가 블로그에 올린다고 사진찍는것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지라~ㅋ

오늘도 후다닥 한장씩만 찍어 봐요 ㅋㅋㅋ

 

ㅎㅎ 선진국도 빼 놓고 찍고;;; 뭐 좀 몇가지 빼먹은거 같네요^^

 

 

 

 

 

세모녀는 스테이크도 안먹는지라~ㅋㅋ(입이 넘 저렴하죠)

고기는 무조건 웰던으로 바싹 구워 익혀 먹어야 한다죠~

그런 반면 남편은 .....으웩;;;;

생각만 해도 찌르릇;;;

거의 레어 수준으로 먹어요 ㅋㅋ

 

 

 

 

헤헤~~~

고기는 역쉬 삼겹살이 최고죠~

이인분 주문해서 혼자서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구워서

먹는 이 맛이 최고!!!

 

맛있다~ 맛있다~~!!!

아~~ 고기 좋아하는 저희집 작은아이는

오늘도 고기만 신나게 묵어요^^

야채는 하나도 안 먹구요;;;

이런이런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