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방울이사랑 2014. 4. 30. 23:30

2014년 4월 30일 수요일

CGV천안

 

CGV 컬쳐데이~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오후6시~ 8시 사이의 상영 영화는

누구나 5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영화를 볼수 있다는 것!!!

 

매달 한번 이용해 봐야지 하면서도 시간이 안맞거나 상영 영화가 볼게 없어서

이용하지 못했는데요...

오늘은 시간도 영화도 딱딱!! 들어 맞아~ㅎ

간만에 넘넘 착한 가격으로 영화 한편 봤네요^^

 

그것도 넘넘 보고 싶었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를 요 ㅋㅋ

 

그렇지만 집에서 가까운 CGV펜타포트에서는 상영시간이 맞지 않아;;;

집에서 좀 더 먼거리의 CGV천안을 이용했다는 것 ㅠㅠ

 

첨을 가는지라 또 헤매고 ㅠㅠㅠ 길치 ㅋㅋ방향치 ㅋㅋㅋ

 

 

 

CGV컬쳐데이는 2014년 12월까지인지라

앞으로도 몇번은 착한 가격에 영화를 볼수 있어서 넘넘 좋네요^^

요런 행사는 앞으로도 쭈욱~ 계속되었으면 하는 바램을~~~ㅋㅋ

대머리 될라나 ?? 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거미줄 휙휙 날리며 시원시원하게 날라다니는 스파이더맨.

화려한 액션과 볼거리 많아서 재미있기도 하지만

스토리는 웬지 어딘가 모르게 좀 어설퍼서 약간은 지루함이 느껴지기도 했네요^^

 

저희집 꼬맹이는 음향소리가 넘넘 커서 오늘도 두귀 꼬옥 막으면서 보고 ~~~ㅎㅎㅎ

 

스파이더맨2를 보고 느낀점은???

음.... 소중한 전기 아껴써야지 하는 정도 ㅋㅋㅋㅋ

 

 

 

 

영웅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무슨 대가????

ㅠㅠ 스파이더맨의 연인 그웬이 ㅠㅠ 모든 삶이 해피엔딩은 아니라지만..

그래도 그래도.......

 

실제 연인인 커플을 다음편에서는 함께 볼수 없어서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