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뮤지컬] 점프

방울이사랑 2013. 6. 23. 23:37

 

 

 

 

민재랑 둘이서 오랜만에 즐기는 문화생활~~^^

간만에 서울 올라와서 흥분했나 보네요 ㅋㅋ

사진이 전부 흔들리거나 초점이 맞지 않아 이상하게 나왔네요 ㅠㅠㅠ 

 

 

 

 

뮤지컬[점프]는 무술을 기반으로 액션과 댄스, 아크로바틱이 절묘하게 결합된 퍼포먼스라서~ 

 남녀노소, 내외국인이 함께 즐길수 있는 공연이랍니다. 

그래서인지 외국인관광객이 참 많이 있었네요~ㅎ

가족사랑을 무술로 표현하는 별난 가족스토리를..

태권도와 태껸을 비롯한 동양무술이 총망라된~ 공연보는 내내

"와~~"하는 탄성의 소리를 지르게끔 합니다^^ 

 

또한 순간순간 절묘한 타이밍에 터져 나오는 코미디는

아이들도 재밌는지 여기저기서 깔깔거리면서 재미있게 보더라구요~ㅎ

물론 저희집 민재도 넘 재밌다고~ 나중에 다시 한번 더 보자고 하구요^^

 

 

 

 

뮤지컬<점프>보면서 아무 생각없이 한바탕 크게 웃고 나니..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말끔히 사라져버리네요.

바로 이게 뮤지컬<점프>가 대한민국 대표 문화브랜드로 자리잡은 힘이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