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뮤지컬] 잭더리퍼

방울이사랑 2013. 6. 19. 08:08

2013년 6월 18일 화요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장맛비가 내리는 화요일~ 딸아이랑 둘이서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중인

반전과 스릴이 있는 뮤지컬 '잭더리퍼'보고 왔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여지껏 공연보면서 아이가 '또 보고 싶다'라는 말을 하는

공연은 극히 드물었는데요.

뮤지컬'잭더리퍼'는 너무나 재미있어서 다시 보고 싶다고 노래부를 정도였답니다.

물론 저도 보고 또 보고 싶을 정도로

공연만족도 100%의 뮤지컬이었답니다^^

 

 

 

 

성남아트센터 입구에 있는 조각상.

마치 성남아트센터가 저기에요 하고 알려주는것 같네요 ㅎㅎ

비만 오지 않는다면 이곳저곳 성남아트센터의 주변에서 사진이라도 찍고 싶었는데

비가 와서 부지런히 걸어 들어 갔네요 ㅋㅋ

 

 

 

 

 

 

뮤지컬 '잭더리퍼'를 알리는 대형 공연 포스터가 걸려져 있는 성남아트센터.

장맛비라도 세게 내리지 않아서 넘 다행이었어요.

 

 

 

 

 

 

성남아트센터 입구 주변으로는 이번 공연에서 다니엘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성민'군의 펜들이 보낸 쌀화환들이 여기 말고도

이곳저곳을 장식하고 있었어요

 

 

 

 

 

뮤지컬'잭더리퍼'는 국내에서 지난 2009년 초연된 이후 올해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명품캐스팅으로 화제되고 있는 작품이랍니다^^

 

국내에서 뿐만아니라 2012년 도쿄 아오야마 극장 공연에선 전석 매진의 흥행신화를 이룩한 ~

명실상부 한류 뮤지컬의 신화라 불릴만하네요.

 

 

 

 

뮤지컬'잭더리퍼'는

실제 영구 미해결 사건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랍니다.

살인사건이 일어난 영국을 배경으로 한 블록버스터 스릴러 작품으로

보는 내내 반전을 거듭하며

과연 결말은 어떻게 끝을 맺을까라는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봤답니다^^

 

장기 이식 연구용 시체를 구하러 영국에 온 다니엘은

시체 브로커인 글로리아와 처음 만난 순간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고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어가는

그런 그녀를 위해 살인마 잭과 거래를 하게 되는 사랑을 쫓는자 다니엘의 이야기랍니다.

 

 

 

오늘의 공연을 이끌어 갈 배우들입니다.

 

다니엘역의 정동하님..

가창력 뛰어난 실력파 가수라는 것은 알았지만..그에 못지 않게

다니엘역의 의사 겸 한여자를 사랑하는 남자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노래를 통한 감동과 배역을 통한 감동을 주는 최고의 배우였네요^^

 

잭역의 조순창님...

지난번 뮤지컬'삼총사'에서도 이분 공연을 만났었는데요~

잭더리퍼에서도 만나다니.. 넘 기분 좋았네요^^ 
민재도 다행히 알아봐 주고 반가워하더라구요~ㅎ

이분 또한 가창력이 뛰어난 명품 배우시죠~ㅎ

공연이 끝난후 카튼콜때 관객들이 여기저기서 기립박수 치며 환호했답니다^^

 

앤더슨역의 이건명님, 먼로역의 강성진님, 폴리역의 서지영님, 글로리아역의 김여진님..등등

모든 명품배우분들의 엄지손가락 치켜 세우고도 남을 연기는

공연을 보는 내내 극에 완전 몰입하게 만들었네요^^

 

퍼즐처럼 얽히고 설킨 사건의 내용과 살인마 잭의 정체를 파헤쳐 가는 스토리의

뮤지컬 '잭더리퍼'

명품배우분들의 연기력과 가창력 뿐만 아니라 타이밍 절묘하게 맞춰서 회전하는

2층의 무대는 공연 보는 내내 시시각각 다양한 배경으로 변하면서

다채로운 배경을 연출하는데요~ㅎ

음... 넘 기발한 무대연출에 아~하는 탄성이 절로 나오게 한답니다^^

저도 공연내내 보면서 어떻게 저렇게 절묘하게 무대배경을 연출했을까하면서

감탄에 감탄을 하면서 봤더랍니다^^

 

스토리의 흐름도 한편의 영화를 보는것 처럼 구성되어서..

시간이 흐르면서 앞 내용과의 연계성을 생각하면서 봐야 합니다^^

 

결말은 전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반전의 묘미를 장식하는데요~ㅎ

여름밤.. 스릴러 넘치는 뮤지컬'잭더리퍼'보면서~

한여름의 더위 싸악 날려버렸으면 하네요^^

 

넘 재미있어서 기회되면 또 한번 더 보고 싶은

뮤지컬'잭더리퍼'

성남아트센터에서는 6월 30일까지 공연되며...

엄기준, 김준현, 김다현,지창욱의 새로운 캐스팅이 추가되어

디큐브아트센터에서 7월16일부터 공연되어진다고 하는데요..

그때도 꼬옥 만나보고 싶은 공연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