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공연] 뮤직쇼 '웨딩'

방울이사랑 2013. 8. 10. 23:23

2013년 8월 10일 토요일

경향아트힐(뮤직쇼웨딩전용극장)

 

 

 

 

천안으로 이사하고 중학교배정도 원하는 학교로 받아서 기분이 넘 좋은 저와 유정이^^

(마지막 남은 한자리를 울유정이가 배정받았네요 ㅋㅋ)

전학 가는 새로운 학교에 배정통지서를 냈더니..

여름방학 숙제라면서 할수 있는 것들은 최대한 해오라고 하네요^^

 

그 중에서 음악숙제로 공연관람 후 감상문 쓰기 2편이 있네요~ㅎ

한편은 유럽가서 본 '라이온킹'으로 쓰고..

나머지 한편은 무엇으로 쓸까 고민하다 본 뮤직쇼 '웨딩'

 

유정이의 방학숙제를 위해서 뮤직쇼'웨딩'보러 서울에 갑니다^^

(이사 후 매주 서울에 올라가네요^^.. 가깝고도 먼 서울 ㅋㅋ)

 

 

 

 

뮤직쇼'웨딩'... 웨딩에 관한 이야기일거라 생각해서 성인극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36개월이상 관람가능한 공연으로

온가족이 함께 해도 괜찮을 공연인것 같아요^^

 

 

 

 

뮤직쇼'웨딩'은 송승환 프로듀서의 야심작으로~

에딘버러 페스티벌 전석매진의 신화를 기록하며 기립박수를 받는 작품으로

인기몰이중이라네요^^

 

 

 

 

모두의 축하속에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는 두사람..

행복한 이 순간..신랑이 마음에 들지 않아 둘의 결혼을 반대하는 단 한사람.. 바로 신부 아버지!!!

그런 아버지를 위해 신랑은 갖은 방법을 동원해

신부아버지의 마음에 들어 보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데요..

과연, 신랑은 신부아버지의 마음을 움직이는데 성공할까요???

 

 

 

 

뮤직쇼'웨딩'..

두팀이 나누어서 공연을 이끌어 간답니다^^

 

 

 

 

제가 관람한 날은 레드팀의 배우들이 공연을 만들었는데요~ㅎ

공연시간 80분 동안..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결혼식에서 일어난 에피소드와 모두 다 알수 있는 귀에 익숙한~

음악과 노래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뮤직쇼 '웨딩'은 퍼포먼스 공연인지라~ 공연장의 반이상을 차지한

외국인 관람객들도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공연이었답니다^^

 

특히나 인상깊은건 물을 넣은 유리컵을 손가락에 물을 묻혀~

컵주변을 빙그르르 돌리면서 연주하는 OVER THE RAINBOW는

어떻게 저런 소리를 낼수 있을까?하며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쳐다 봤네요~ㅎ

넘 신기하고 감동적인 연주였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도 앵콜로 다시 한번 배우들의 열정적인 무대가 있었는데요~ㅎ

관객들이 모두 함께 일어나서 어울렸답니다^^

 

온가족이 함께 신나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뮤직쇼'웨딩'

23가지의 다양한 악기들을 연주하며 수준 높은 배우들의 노래 실력~과

중간중간 재치넘치는 설정으로 ~

보는 내내 유쾌하게 웃을수 있는 힐링뮤직쇼랍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유쾌한 웨딩식이 보고 싶은 분들에게~

뮤직쇼'웨딩' 추천해 드립니다^^

다만, 공연전 안내멘트로 방송되듯이 ..

 신랑신부보다 과격한 애정표현은 삼가해 주는 센스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