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여행·나들이

환상적인 빛의 세계~ 안산 별빛마을

방울이사랑 2015. 3. 20. 11:46

2015년 3월 14일 토요일

안산 별빛마을

 

 

세계 최고~ 국내 최대~ 규모의 빛축제 안산 별빛마을

 

 

화려한 빛의 향연~!!

러브 로드, 큐피드 로드 , 프로포즈 로드, 빛의 숲, 빛의 마을 등

1000만개의 화려한 LED조명으로 수놓은

안산 별빛마을의 빛축제.

 

나들이 하기 좋은 날씨라고 하여 아이도 저도 옷을 가볍게 입고 나왔다가;;;

아차....하며 후회했어요.

빛축제인 만큼 밤에 즐겨야 하므로 옷을 따뜻하게 입고 나와야 함을

미처 생각지 못했답니다 ㅠㅠ

더불어 추위와 싸우며 별빛카페에서 팔고 있는

초코라떼로 몸을 덥히기 위해 애써야만 했답니다 ㅋ

 

 

 

 

 

 

LED점등식이 일몰 후에 이루어지기는 하나

고흐의 대표작들과 함께 하는 야외전시회에서 고흐의 작품을 그대로 재현한

고흐 포토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어요.

 

 

 

 

 

 

고흐포토죤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동심 가득한 키즈죤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놀거리 볼거리 가득한 별빛마을이었답니다.

이곳은 어린이친구들에게 어찌나 인기가 많던지...

사진 찍으려고 줄서서 기다려야만 했어요 ㅋ

 

 

 

 

 

 

야외결혼식장 같은 이곳에서 한참을 딸아이랑 함께했는데요

벚꽃을 닮은 조화도, 대형 보석 반지도 넘넘 아름다워~

예쁘다를 연발하며 보고 또 보고 했답니다 ㅋ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아직 점등이 이루어지지 않았어요.

일몰 후 점등이 이루어진다는데...

입장시 물어 보니 오늘은 오후 6~7시 사이에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ㅠㅠ 아이랑 전 넘넘 추운데;;; 어찌 기다려야 할지 ......엉엉

 

 

 

 

 

 

드디어 이루어진 점등식!!!

 그렇지만 아직은 환한지라;;; 미리 다녀온 분들의 사진속에서 만나 봤었던

풍경을 담아오지 못했어요 ㅠㅠ

 

OTL

 

 

 

 

이후부터는 별빛마을에서 찍은 사진들만 투척합니다^^

 

 

 

 

 

 

 

 

 

 

 

 

 

 

날은 점점 어두워지기는 하나...

옷을 가볍게 입은 두모녀는 추웡~추웡~ 하며 바삐 나와야만 했어요 ㅠㅠ

밤에 가야만 제대로 즐길수 있는 별빛마을.

아쉬운 마음 가득 안고~ 다음을 기약하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