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공연] 2015 볼쇼이 온 아이스쇼(아산공연)

방울이사랑 2015. 6. 1. 01:04

 

 

세계 최정상 피겨스타들의 환상의 무대

2015 볼쇼이 온 아이스 (아산공연)

 

 

세계 최고의 아이스 쇼~ 볼쇼이 온 아이스쇼

저와 민재는 2번 정도 공연을 봤었는데요

큰아이인 유정이는 한번도 함게 하지 못했던 공연이에요 ㅠ

예비수험생인 아이지만

그래도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공연되기도 하고

꼬옥 보여주고 싶었기에

미리 예매를 하고 공연날짜만을 기다렸건만

아이의 컨디션이 안좋아 ㅠㅠ(비염으로 많이 힘들어 함)

어젯밤 급하게 동생에게 sos메시지를 보낸후

동생과 민재랑 함께 하기로 했어요.

 

 

관람날짜: 2015년 5월 31일 일요일

누구랑?: 동생과 민재^^

 

 

 

 

 

천안으로 이사와서 이순신빙상장은 처음으로 와 보는곳인데요

실내아이스링크장이 무척이나 좁지만

그에 비해 화장실의 시설이 좋아서 참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ㅋ

 

딸아이도 이곳에서 평상시에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탈수 있다고 했더니

"이렇게 조그만 곳에서??"하고 놀랬는데요

아주 좀 많이 작아요.

 

 

 

 

 

 

저도 예매를 하면서 서울 목동이나 잠실보다는 크기가 작을것을 예상해서

2층도 어느정도는 잘 보일것이라고 예상하고 예매했는데요

역시나 2층에서도 잘 보였답니다 ~~ㅎㅎㅎ

 

이번 아산공연에서는 30일,  31일 이틀동안 총4회가 공연되어지는데요

오늘 공연인 오전 11시 공연은 조조할인으로 전석 50%할인해서

아주 저렴하게 볼수 있었어요.

 

 

 

 

 

 

 

* 2부 갈라쇼는 사진촬영이 가능하다고 해서 몇장 찍어 봤어요*

 

백조의 호수, 메리 포핀스, 로미오와 줄리엣, 백설공주, 눈의 여왕

매혹적인 5개의 명작들이 한데모여

꿈처럼 아름다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데요

1부는 80여분 공연, 2부는 갈라쇼를 선보였답니다.

 

지방공연이어서 b급 스케이터들인지

 간혹가다 실수가 많이 나와서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그러나 그에 비해 더 충격적인건....

공연이 시작되었음에도 늦게 온 관람객들은 시야를 방해 하면서

심지어는 큰소리로 떠들면서 자리 찾기에 바빴고;;;

스태프들은 그런 지각생 관람객에 대한 어떠한 조치를 하나도 안해 주었어요.

 

결국엔 내가 참지 못하고 스태프에게 가서 한마디 했더니

자기도 어쩔수 없다고만 하네요 ㅠㅠ

참 컬쳐쇼크였어요.

어쩜 서울과 지방사람들의 문화수준이 이리도 차이나는지 ㅠㅠㅠ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떠들어도 아무도 제재를 안하고

심지어 스태프들도 떳떳이 허리 곧게펴고

앞으로 왔다갔다 하더라는 ㅠㅠ

 

인터미션 끝나고 2부 공연이 시작되었는데

빨리 좌석에 착석해 달라는 방송이ㅠ

 

참으로 창피한 하루였어요.

볼쇼이 공연팀은 세계각국을 무대로 활발히 움직이는 팀인데

우리의 문화적 수준이 그대로 드러나 넘넘 부끄러웠답니다.

이건 저만의 생각이 아니라

동생도 컬쳐쇼크였다고 어쩜 이리 차이나는지

놀랬다고 하네요

 

정상가주고 관람했었으면 환불받았겠지만

아니...동생이 서울에서 내려오지만 안했어도

환불했었을지도 몰라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