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with MISSHA 이승환콘서트 다녀왔어요^^

방울이사랑 2014. 11. 24. 01:35

 

 

미샤와 함께하는

WITH MISSHA 8번째 공연...이승환콘서트 다녀왔어요^^

 

이번 공연 신청해 놓고~ 당첨되기만을 두손 모아 며칠을 기도했었는데요~ㅎ

이렇게 당첨돼서 다녀 올수 있었다지요 ㅋㅋ

 

지난번 히든싱어 이승환편을 넘넘 재미있게 본

저희집 고등딸아이도 가고 싶어한 눈치였지만;;;

낼모레가 기말고사이니... 선뜻 내켜하지 않아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다녀왔답니다^^

 

 

 

 

WITH MISSHA 이승환공연은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공연되었답니다.

 

WITH MISSHA 서울공연이 좋은점은~ 대부붕늬 공연을 대학교 강당을

빌려서 하는지라~ 공연도 보고 대학들도 구경해 볼수 있어서 더욱 좋다지요^^

사실 대학교를 일부러 가볼 기회가 별로 없잖아요 ㅋㅋ

 

이화여대는 예전에 아이들이 어렸을때 이화여대박물관을 둘러보느냐구

한번 와봤었기도 하긴 하네요 ㅋㅋ(아주 오래전 ㅋㅋ)

 

 

 

 

헐~~~~~

공연은 6시부터... 티켓배부는 3시부터인데...

천안에서 저도 미리미리 출발해서 정확히 3시에 도착해서 티켓을 배부받았는데요

벌써 많은 사람들이 대기중 ㅠㅠㅠㅠ

 

그래도 다행히 1층....1층으로 위안삼아야겠죠 ㅋㅋ

 

 

 

 

 

이번 공연에서는 샘플도 함께 줘서 입이 귀에 걸렸었답니다^^

 

제가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는 제품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의

2종이 들어 있었답니다^^

 

 

 

 

 

티켓팅 후... 배너도 얼른 사진 찍어 보고~

콘서트의 필수품 야광봉도 구입했지요~ㅎ

 

 

 

 

입장 후의 내부 모습이니다^^

두근두근~~~ 빨리 공연이 시작되기만을!!!!

 

 

 

게스트 '로맨틱 펀치'그룹의 화끈한 공연을 시작으로

WITH MISSHA 이승환공연의 막이 올랐는데요~ㅎ

처음으로 접해 본 그룹이었는데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그들의 모습에 반했네요^^

신나는 락으로 분위기 UPUP~~~~~

 

 

지금부터~ 화끈하고 열기 기득했던 현장의 사진들을 투척합니다^^

 

이런이런 ㅠㅠㅠㅠ

아이들 저녁 준비하고 가느냐구 늦어서 부리나케 나갔더니만;;;

단렌즈를 가져갔다는ㅠㅠㅠㅠ 바~~~아~~~보 ...

 

조금은 까칠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도시적인 남자 이승환씨...

50이라는 나이에 맞지않은 외모도 외모지만

역쉬~ 노래 하나는 정말~ 잘 부르더군요^^

그러한 가창력을 가진다는게 정말 넘 부럽더라구요^^

 

 

 

 

막바지 공연에서는 이화여대 대강당의 천장에 붙어 있던 수많은 보라색의 풍선이 우르르~~~

1층의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나씩 나누어 가졌으나...

난 뒤에서 9번째!!!

 

내 앞사람들까지는 받았는데 흑흑흑 ㅠㅠㅠㅠ

 

 

 

 

풍선을 못 받아서 슬펐는데....

풍선에 또 이런 비밀이 ㅠㅠㅠㅠㅠㅠ

풍선을 흔들어 소리가 나면???

무슨 선물을 주나 보네요.

(공연이 끝난 후 주기에.... 내용물은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

 

 

 

 

마지막은 풍선도 흔들고~ 야광봉도 흔들면서~

함께 떼창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지었답니다^^

 

 

 

 

(이승환님 페북에서 퍼옴)

이사진은 공연 중간~ 셀카봉과 함께~ 단체사진 찍은거랍니다^^

저기 조그만하게 어딘가에 저와 제 동생이 함께 있을텐데....

찾는건 포기합니다 ㅋㅋㅋㅋ

 

헤헤~~아는 노래가 많이 없어서;;; 또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기에;;;

젊은 친구들처럼~ 같이 환호하며 따라 부르지는 못했지만

야광봉 흔들면서 가을밤 소중한 추억 하나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위드미샤 공연 2011년부터~ 매년 2회씩 공연되어

이번 공연이 8번째 공연이었는데요

그동안 유리상자 공연, 이루마 공연, 장기하와 얼굴들 공연을 함께하고

이번이 네번째 공연이었는데요~ㅎ

다음번 공연에도 초대되어 함께 할수 있었으면 하는 소망을 가져 봅니다^^

 

다음 공연~ 누가 미샤와 함께 할지....궁금궁금???

개인적으로는 인순이공연을 희망희망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