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네 이야기/영화, 공연감상

cgv스타라이브톡과 함께한 영화 '카트'

방울이사랑 2014. 11. 4. 22:21

 

두딸아이들이 크다보니...이젠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넘넘 많은 저에요

아이들이 어렸을때는 괜시리하고 싶은건 많은데 시간이 없는것 처럼 보이더니만

막상 혼자만의 시간이 점차 많아지니

무얼해야 할지 갈팡질팡이랍니다.

할일은 없고 시간은 많구나 ㅠㅠㅠㅠㅠ

그저 두아이들이 언제 학교에서 돌아 와 나랑 놀아주나?하고

하염없이 시간만 쳐다 보기 바쁘네요 ㅋㅋㅋㅋ

 

 

 

 

어늘도 할일 없어서 뒹굴거리다가;;;

요즘엔 재밌는 영화가 뭐 있나하고 cgv검색하던 중!!!!

 

오잉???? 카트가 개봉을 했나???

아이들이... 특히 큰아이가 카트 개봉하면 꼬옥 보러 가자고 예전에 말한게 기억이나네요.

ㅎㅎ 딸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돌은 엑소의 도경수이기때문이에요.

영화'카트'에는 도경수가 나온다는 것을

아이들은 정보가 빨라서 미리 알고 있어요^^

 

큰아이는 고등학생이니 야자때문에 10시는 되어야 집에 오니 통과!!!!

민재랑 둘이서 가자고 예매를 했드랬죠~ㅎ

 

그런데...이상하다???? 왜 이렇게 영화비용이 비싸지???

그것도 평일인데.....

설겆이를 하다가 문득 영화비용이 비싼게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그이유는???

cgv스타라이브톡이라서 그렇다네요.

 

 

 

cgv스타라이브톡은 주.조연 배우들과 펜들의 만남이 열리는 것이라네요.

영화가 끝난 후...

배우들의 영화 뒷이야기를 들어 보는 시간!!!

 

그렇군!!!!

그렇지만 압구정cgv야 출연 배우들을 직접 볼수 있어서

비싼거야 이해하겠지만

여기는....여기는 스크린으로 봐야 한단 말이에요;;;;

그런데도 비용은 왜 같은지 ㅠㅠㅠㅠㅠㅠ

 

 

 

영화'카트'는 비정규직 문제를 전면에 내세운 영화로

대형마트 비정규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지난 2007년 이랜드 홈에버사태를 배경으로 한 실화영화랍니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직접 확인하세요^^

 

*********************************

엑소의 도경수가 나온다고 벌써부터 흥행몰이 중????

그건 잘 모르겠고 전체상영시간 중 도경수의 비중은 그리많지 않아요 ㅋㅋ

아마 전체 20여분정도 되나 봅니다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딸아이는 도경수가 나오기만 하면..

입 헤벌쭉 벌리면서;;;; 침 질질흘리며 ㅋㅋㅋ

"잘생겼어"를 연발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영화 종료 후....스타라이브톡 시간에~

저도 두아이들이 넘넘 좋아하는 도경수의 사진을 많이많이 찍어 봤어요^^

딸아이의 성화에 못이겨 찍어야만 했다는게 더 맞는 말이겠지요 ㅋㅋㅋ

 

극장이 아주~ 난리가 났었어요 ㅋㅋ

도경수만 클로즈업 되면 여기저기서 '와~'하는 탄성의 소리가

자동으로 흘러 나오더라구요~ㅎ

그런 모습들이 전 더 재밌더라구요^^

한편으론 그 모습들이 어찌나 귀엽던지요~~~~ㅎㅎㅎㅎ

 

 

2014년 11월 3일 월요일에.....